이번 개발노트에서 이제와서 쿠즈하몬 무녀모드의 의존도를 낮추겠다 라는 말을 당당하게 하셨습니다.
즉 이건 현재 파괴와 재생 던전 카이저의영역 던전 상점가 던전 카이저의 실험실 던전등과 함께 테이머 스킬의 가동률등을 모두 전면 개편하겠다는 말이나 다름 없단건 아실까요?
본인들이 무녀모드를 의식하고 던전을 냈다고 실토를 하셨습니다.
네 맞습니다. 실제로 무녀모드 출시 이후의 던전은 모두 강력한 데미지를 자랑하며
무녀모드의 신의의지 스킬이 없이는 버티는 게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러나 이것을 의식한 나머지 오히려 신의의지 스킬이 있음에도 수호를 사용하지 않으면 데미지가 괴랄하게 들어오는 정신 나간 데미지의 던전들을 만드셨습니다.
네 이 상황이 거의 1년 이상 지속됐죠 무녀모드 출시 이후 지금까지 하지만 이제 와서 이 시스템을 바꾸겠다. 라고 당당하게 말을 하셨습니다.
네 이 말은 모든 던전의 데미지와 패턴을 개편하겠다 라는 말 이시겠죠? 모든 패턴의 데미지를 수정하고 모든 패턴을 상식적인 데미지가 들어오게 하고
침묵등으로 인한 딜감소 신의의지 가동률이 줄어듬에 따른 DPS감소 현상 이에 따라 모든 던전의 보스 체력을 다시 설정하신다는 말씀 이시겠죠?
아 설마 이건 안 하시고 그냥 띡 쿨타임만 조정하시고 마실 생각이셨나요? 하기사 그럴지도 모르겠습니다.
상점가 노말 출시당시 모든 던전은 클리어하고 내놓습니다 라고 당당하게 말 하시던 분들이 이제 와서 상점가 던전을 너프하고 장판패턴이 보이게 하는 둥의 패치를 하시는데요
타 게임 사례를 예시로 들면 메이플스토리의 경우 비숍의 시너지가 너프되었다고 딜러들이 좋아했을까요?
아뇨 딜러 개인의 체급이 더 올라가야 했고 비숍 자체의 체급도 올렸어야 했습니다. 즉 유저 부담이 더 가중 된거죠
잘못된 서순으로 인한 패치로 유저의 부담을 다시 가중 시키신 지금 다시 한번 그런 선택을 하신다니 저는 정말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어쩜 단 한번도 게임을 제대로 플레이 하지 않는 모습을 여실히 보여주시다니 감동스럽습니다.
대단하십니다.
뭐 이제 다음 U등급은 너프되지 않은 무녀모드의 버프를 주는 U등급인가요?
아 이제 디지몬의 딜이 약하면 사람들이 잘 구매하지 않을 태니 강력하기까지 해야겠네요?
그러면 뭐 U등급의 상위등급으로 해서 출시하시나요?
대단하십니다.
아 지금 위탁에 강화 파티보호 라는 아이템이 보이네요?
아 무녀버프 너프하고 버프를 돈받고 팔겠다 이거였네요
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