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쓰게된 개발노트 <1>

704 2023-10-1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누군가 입니다.
긴~ 시간이 지난뒤 다시 돌아와서 여러분들께 새로운 개발노트로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앞으로는 새로운 소식이 생길때마다
테이머 여러분들에게 맛도리 정보를 공유드리도록 노력 할 예정입니다.

(나..혼자 쓰는거여서 모..모든 소식을 전해주기엔.. 무리데스요!!!!! 다메요!!!)

자... 그럼 오늘 할 이야기는 무엇이냐?
거두절미하고 빠르게 빠르게 핵심 정보만 전달드리는게 여러분들이 원하는거겠죠? 








드디어! 디지몬 마스터즈의 초보자 마을인 요코하마 마을이 개선 되었습니다!

그동안 신규 테이머 혹은 부캐를 키우는 테이머분들은 요코하마 공원에서 덩그러니
깨어나는 캐릭터를 만나 보셨을 겁니다... (넘흐 외로바~~)


[너무나도 외로워 보이는 누군가 의 캐릭터 , 눈물을 흘리고 있는 아구몬...]




그리고 닷트본부로 가기까지 너무 먼 동선과 여기저기 왔다갔다 시키는 퀘스트들이
우리를 정말 지루하게 만들었죠... (다 부셔버릴거다..)

긴 동선, 동선 낭비 퀘스트들에 대한 테이머 여러분들의 피로도 감소 및 재미요소 증가를 위해서
저는 정의의 철퇴를 내리기로 결심했습니다! (하.. 이 녀석 내 성격 까먹었나보네..)

신규 테이머, 부캐 테이머 분들의 더 빠르고 수월한 육성을 위해
요코하마 마을의 퀘스트 진행 동선을 대폭 축소하여 육성 편의성을 증대 시켰습니다 ^^
(축소 진행시켜... 영~! 차~!)



[기존 동선 / 축소 동선 ]



[짧아진 동선에 행복해?? 보이는??? 누군가 의 캐릭터]


정말 한눈에 봐도 엄청나게 짧아진 동선이 보이십니까???
앞으론 더욱 빠른 육성이 가능하겠군요... 후후후후후



그럼 이쯤에서 드는 궁금증이 있지 않으신가요?
예, 궁금한게 없으셔도 전달 드릴겁니다. ^^

Q . 그렇다면.. 기존에 요코하마 공원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A.  기존에 사용하던 요코하마 공원은... 나도 몰루?!?!?!?!


장난이고.... 기존에 사용하던 요코하마 공원은 이제 사용하지 않는 공터가 되는것이 아닌
테이머 여러분들이 다양한 컨텐츠! 새로운 컨텐츠! 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의 장으로 만들 계획입니다.

이제 완전히 새롭게 태어 난 요코하마 마을을 즐겨 주시고,
새롭게 추가 될 요코하마 마을의 신규 컨텐츠를 기대해보는 것도
하나의 묘미일거라고 생각됩니다!!




테이머 여러분들께 새로운 정보를 전달드릴 수 있어 힘이 납니다 ㅎㅎ
새로운 소식이 생길때마다 더 맛도리 정보로 찾아오는 누군가 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리뷰를 해줬으면 하는 컨텐츠나 궁금한 기능들이 있으시면
댓글로 의견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다 리뷰 하겠다는 말은 안했습니둥?? ㅎㅎ 최대한 노력은 하겠다구요!!!)

항상 감사합니다!!!!